본문 바로가기
정책 제도

기흥 지식산업센터 프리미엄 원희캐슬 임대

by 은행원K 2021. 8. 25.

"기흥 지식산업센터 프리미엄 원희 캐슬 임대 안내"

프리미엄 원희캐슬

 

기흥 지식산업센터 원희캐슬

안녕하세요! 오늘은 꾸준히 임대문의가 들어오고 임대료가 아주 저렴한 용인 기흥구에 있는 프리미엄 원희 캐슬 지식산업센터를  소개 드려고 합니다!

 

소규모 사무실을 찾으시거나, 화물 엘리베이터 또는 지상 주차장을 통해 사무실로 바로 물류를 이동해야 하는 업체의 경우 기흥 지식산업센터 원희 캐슬이 아주 적합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먼저 지식산업센터에 대해 먼저 소개를 드려 볼게요! 지식산업센터는 상업시설, 기숙사를 모두 갖춘 복합 비즈니스 단지입니다. 프리미엄 원희 캐슬은 지하1층 ~ 지상10층, 연면적 22,349평으로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가 주용도 입니다. 

 

 

 

 

 

 

기흥 지식산업센터 프리미엄 원희캐슬은 삼성전자 화성캠퍼스와 기흥캠퍼스의 사이인 기흥구 농서동 455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삼성전자 DSR타워도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삼성전자 협력업체들이 이용하기에 좋은 지식산업센터입니다.

 

프리미엄 원희 캐슬 구조

●지하 1층~ 지상 5층 : 드라이브인

●6층 : 야외 주차장

●지상 7~8층 : 섹션 오피스

●9~10층 : 기숙사

●대지면적 : 5,725평

주차대수 :  496대

 

프리미엄 원희 캐슬 임대

프리미엄 원희 캐슬 지식산업센터는 제조형 공장으로 사용 가능한 드라이브인 가능한 DTD(door to door) 호실이 지하 1층 ~ 지상 6층까지 있어서 호실 앞에서 화물 상하차 가능하며 7층 ~ 8층은 업무형 지식산업센터로 섹션오피스입니다.

 

기흥 지식산업센터 프리미엄 원희 캐슬의 경우 기흥IC와 인접하여 경부고속도로를 통해 남, 북으로 교통이 편리합니다. 또한 용인~서울 고속도로를 통하여 서울로 빠르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원희캐슬 사무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기흥 지식산업센터 호실은 프리미엄 원희캐슬 6층에 위치한 호실로 화물 엘리베이터 바로 앞에 있는 호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화물의 이동이 아주 편리하고, 6층에는 지상 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이점 또한 아주 편리한데요. 

프리미엄 원희캐슬 지상 주차장

 

면적의 경우 47.97제곱미터, 14.51평으로 발코니도 붙어 있어 여유롭게 사무실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원희캐슬 지식산업센터는 삼성전자와 가장 가까운 지식산업센터로 삼성 협력업체들이 많이 입점하여 있으며 기숙사도 삼성전자 직원 숙소로 많이 사용 중에 있습니다.

 

 

교통편으로는 현재 지식산업센터 바로 앞 버스정류장에서 서울 강남행 광역버스 및 일반버스 운행 중이며 인덕원선 서천역(예정) 도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경부고속도로 기흥동탄 ic를 차량으로 5분 이내의 거리에서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교통편도 상당히 좋다 할 수 있습니다.

 

 

임대문의

기흥 지식지식산업센터 프리미엄 원희 캐슬은 아주 저렴한 임대료로 책정되어있는데요. 아래 연락처를 통해 편하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임대 문의 : 010-4825-1893

 

댓글